CLIENT SERVICE
채용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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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채용의뢰
귀사가 채용을 원하는 인재의 직무와
자격요건 등을 상세히 작성하여 홈페이지나 이메일을
통해 보내주십시오. -
2. 컨설턴트 미팅
담당 컨설턴트가 정해지고
고객사의 인사담당자와 미팅을 주선합니다.
미팅을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특징과 구체적인
인재상을 파악하여 후보자 추천 계획을 세웁니다. -
3. 계약
서비스 기간, 수수료, 보증조건 등의 내용을
검토 및 합의 후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 -
4. 후보자추천
자체 보유 DB 및 기타 채널을 통한
후보자 서칭, 후보자 검증 등의 과정을 거쳐 선별된
후보자의 이력서를 고객사에 전달 합니다. -
5. 고객사 면접
서류전형을 통과한 후보자들의 면접 일정 등을
조율하여 면접전형 진행을 돕습니다. -
6. 처우조건 협의 및 채용 확정
연봉, 입사일 결정, 기타 처우 조건 등의 조율을 도와
서로 만족하게 채용이 마무리
되도록 돕습니다. -
7. 채용완료 및 사후 관리
후보자 약속된 일정에 입사를 할 때까지 지속적인
관리를 하며, 입사 후에도 새로운 조직에
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
관리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