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IENT SERVICE

채용 프로세스

  • 1. 채용의뢰

    귀사가 채용을 원하는 인재의 직무와
    자격요건 등을 상세히 작성하여 홈페이지나 이메일을
    통해 보내주십시오.

  • 2. 컨설턴트 미팅

    담당 컨설턴트가 정해지고
    고객사의 인사담당자와 미팅을 주선합니다.
    미팅을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특징과 구체적인
    인재상을 파악하여 후보자 추천 계획을 세웁니다.

  • 3. 계약

    서비스 기간, 수수료, 보증조건 등의 내용을
    검토 및 합의 후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
  • 4. 후보자추천

    자체 보유 DB 및 기타 채널을 통한
    후보자 서칭, 후보자 검증 등의 과정을 거쳐 선별된
    후보자의 이력서를 고객사에 전달 합니다.

  • 5. 고객사 면접

    서류전형을 통과한 후보자들의 면접 일정 등을
    조율하여 면접전형 진행을 돕습니다.

  • 6. 처우조건 협의 및 채용 확정

    연봉, 입사일 결정, 기타 처우 조건 등의 조율을 도와
    서로 만족하게 채용이 마무리
    되도록 돕습니다.

  • 7. 채용완료 및 사후 관리

    후보자 약속된 일정에 입사를 할 때까지 지속적인
    관리를 하며, 입사 후에도 새로운 조직에
   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
    관리를 합니다.